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μΉ΄ν…Œκ³ λ¦¬ μ—†μŒ

μŠ€λ§ˆνŠΈμŠ€ν† μ–΄ μœ„νƒνŒλ§€ μ•„μ΄ν…œ μ„ μ • 방법

by πŸ–₯οΈπŸ€–πŸš€πŸ§‘‍πŸš€πŸ§¬ 2022. 6. 12.

μœ„νƒνŒλ§€ μ•„μ΄ν…œ μ„ μ •μ˜ κΈ°λ³Έ

"μ–΄λ–€ μ•„μ΄ν…œμœΌλ‘œ μ‹œμž‘ν•˜λŠ” 것이 μ’‹μ„κΉŒμš”?" 처음으둜 λΆ€μ—…μ΄λ‚˜ 사업을 μ‹œμž‘ν•˜λŠ” 뢄듀이 첫 사업과 λΆ€μ—…μ—μ„œ μ‹€νŒ¨ν•˜κΈ° μ‹«κΈ° λ•Œλ¬Έμ— κ°€μž₯ λ¨Όμ € λ¬Όμ–΄λ³΄λŠ” 질문이 μ•„λ‹κΉŒ ν•©λ‹ˆλ‹€. 그리고 이 μ§ˆλ¬Έμ— λŒ€ν•œ 근본적인 해닡을 적어 ν¬μŠ€νŒ…μ„ ν•œ 적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μ˜€λŠ˜μ€ μœ„νƒνŒλ§€ κ²½ν—˜μžλ‘œμ„œ ν•΄λ‹Ή ν¬μŠ€νŒ…μ— μž‘μ„±λœ "근본적인 ν•΄λ‹΅"을 μ°Έκ³ ν•˜μ—¬, 직μž₯인 λΆ€μ—… 쀑 κ°€μž₯ 인기 μžˆλŠ” 뢀업인 슀마트 μŠ€ν† μ–΄ μœ„νƒνŒλ§€μ—μ„œ μ‹€νŒ¨ν•˜μ§€ μ•ŠλŠ” μ•„μ΄ν…œμ„ μ„ μ •ν•˜λŠ” 방법을 μ•Œλ €λ“œλ¦¬κ² μŠ΅λ‹ˆλ‹€.

μœ„νƒνŒλ§€ μ•„μ΄ν…œ μ„ μ • 방법

단, 선택과 집쀑 μ „λž΅μ΄ μ•„λ‹Œ ν•˜λ£¨μ— 1개 이상 물건을 μ˜¬λ¦¬λŠ” μ „λž΅μœΌλ‘œ 슀마트 μŠ€ν† μ–΄λ₯Ό μš΄μ˜ν•˜λŠ” μ‚¬μ—…μžλ“€μ—κ²Œλ§Œ ν•΄λ‹Ή 방법듀이 μœ νš¨ν•©λ‹ˆλ‹€. λ§Œμ•½ μœ„μ˜ 쑰건이 λ§Œμ‘±ν•œλ‹€λ©΄, ν•΄λ‹Ή 방법듀은 μ•„μ΄ν…œ μ„ μ • 방법에 λŒ€ν•œ "근본적인 ν•΄λ‹΅"μ—μ„œ μ΄λŒμ–΄ λ‚Έ 방법듀이기 λ•Œλ¬Έμ— μ–΄λ–€ 도맀 μ‚¬μ΄νŠΈλ₯Ό μ‚¬μš©ν•΄λ„ μœ νš¨ν•œ μ „λž΅μž…λ‹ˆλ‹€.

인기가 λ§Žμ€ μ•„μ΄ν…œμ„ κ³ λ₯Ό 것

μ‚¬μ—…κ°€λŠ” κ³ κ°μ—κ²Œ κ°€μΉ˜λ₯Ό μ œκ³΅ν•˜κ³  그에 μƒμ‘ν•˜λŠ” λˆμ„ λ°›μ•„ νšŒμ‚¬μ˜ 맀좜과 μˆ˜μ΅μ„ μ˜¬λ¦¬λŠ” μ§μ—…μž…λ‹ˆλ‹€. μ–΄λŠ ν•œ λΆ„μ•Όμ—μ„œ 전문가인 사업가듀은 κ·Έ λΆ„μ•Όμ—μ„œ 고객듀이 κ°€μΉ˜ 있게 μƒκ°ν•˜λŠ” 것을 μ‰½κ²Œ μ°Ύκ³  νŒλ§€ν•˜μ§€λ§Œ, μ–΄λŠ ν•œ 뢄야에 전문가도 μ•„λ‹ˆλ©΄μ„œ 처음 λΆ€μ—…κ³Ό 사업을 μ‹œμž‘ν•˜λŠ” 뢄듀은 고객의 λ§ˆμŒμ„ 읽고 μ•„μ΄ν…œμ„ μ„ μ •ν•˜κΈ°κ°€ 맀우 νž˜λ“­λ‹ˆλ‹€.

 

λ”°λΌμ„œ 이런 뢄듀은 μ§€κΈˆ μ‚¬λžŒλ“€μ΄ 많이 κ΅¬λ§€ν•˜κ³  μ’‹μ•„ν•˜λŠ” μ•„μ΄ν…œλΆ€ν„° νŒλ§€ν•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 μ™œλƒν•˜λ©΄ 잘 νŒ”λ¦¬κ³  μžˆλ‹€λŠ” 것은 μ§€κΈˆ μ‹œμž₯μ—μ„œ μ‚¬λžŒλ“€μ΄ μ’‹μ•„ν•˜κ³  μ›ν•œλ‹€λŠ” 것과 λ™μ˜μ–΄μ΄κΈ° λ•Œλ¬Έμž…λ‹ˆλ‹€. λ˜ν•œ μ•„μ΄ν…œμ„ μ°ΎλŠ” λŠ₯λ ₯이 μ—†λŠ” μƒνƒœμ—μ„œ λ– μ˜€λ₯Έ μ•„μ΄λ””μ–΄λ‚˜ μƒν’ˆλ“€μ€ 이미 μ‹œμž₯에 λ‚˜μ™”μ—ˆμ§€λ§Œ, μ‚¬λžŒλ“€μ΄ κ΅¬λ§€ν•˜μ§€ μ•Šμ•„ 사라진 μ•„μ΄ν…œμΌ ν™•λ₯ μ΄ ꡉμž₯히 λ†’κΈ° λ•Œλ¬Έμž…λ‹ˆλ‹€.

 

페이슀 뢁, ꡬ글 그리고 μ‚Όμ„± λ“± 세계 ꡴지 기업듀도 처음 사업을 μ‹œμž‘ν–ˆμ„ λ•Œ 창의적인 μ•„μ΄ν…œμ΄ μ•„λ‹Œ μžˆλŠ” 것을 λͺ¨λ°©ν•˜μ—¬ 사업을 μ‹œμž‘ν–ˆμŠ΅λ‹ˆλ‹€. 일단 맀좜과 μˆ˜μ΅μ„ λ‚΄λŠ” 것이 μ€‘μš”ν•˜λ‹ˆ λ‹€μ‹œ 바퀴λ₯Ό 발λͺ…ν•˜μ§€ 말고 μ‚¬λžŒλ“€μ΄ μ’‹μ•„ν•˜λŠ” μ•„μ΄ν…œλΆ€ν„° μ‹œμž‘ν•˜μ„Έμš”!

곡급 μ—…μ²΄μ˜ 리뷰와 질문 κ²Œμ‹œνŒ μ‚΄νŽ΄λ³΄κΈ°

곡급 μ—…μ²΄μ˜ μž‘κ³  μ‚¬μ†Œν•œ κ°‘μ§ˆμ΄ 사업 λ§€μΆœμ— μ‹¬κ°ν•œ 영ν–₯을 쀄 수 μžˆλŠ” 슀마트 μŠ€ν† μ–΄ μœ„νƒνŒλ§€ ν˜„μ‹€μ²˜λŸΌ 쒋은 μ•„μ΄ν…œμ„ μ„ μ •ν•˜λŠ” 것도 μ€‘μš”ν•˜μ§€λ§Œ μ•žμœΌλ‘œ μžμ‹ μ˜ 사업과 ν•¨κ»˜ 갈 쒋은 νŒŒνŠΈλ„ˆλ₯Ό κ΅¬ν•˜λŠ” μž‘μ—…λ„ ꡉμž₯히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그럼 "쒋은 μƒν’ˆ"κ³Ό "μ°©ν•œ 곡급 업체" 두 마리의 토끼λ₯Ό μž‘μ„ 수 μžˆλŠ” 방법은 μ—†μ„κΉŒμš”?

 

μ•„μ‰½κ²Œλ„ 그런 방법은 μ‘΄μž¬ν•˜μ§€ μ•Šμ§€λ§Œ, κ²½ν—˜ 상 "쒋은 μ•„μ΄ν…œμ„ κ³΅κΈ‰ν•˜λŠ” μ°©ν•œ 곡급 업체"κ°€ κ³΅ν†΅μ μœΌλ‘œ 가진 νŠΉμ§•μ΄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λ°”λ‘œ, 쒋은 리뷰가 많고 질문 κ²Œμ‹œνŒμ— μžˆλŠ” μ§ˆλ¬Έλ“€μ— 항상 닡변을 λ‚¨κΈ΄λ‹€λŠ” μ μž…λ‹ˆλ‹€.

 

μƒν’ˆμ˜ 상세 νŽ˜μ΄μ§€λ₯Ό 보기 μ „ ν•΄λ‹Ή μƒν’ˆμ— 쒋은 리뷰가 많이 μžˆλŠ”μ§€, 질문 κ²Œμ‹œνŒμ— μžˆλŠ” λͺ¨λ“  μ§ˆλ¬Έλ“€μ— 곡급 업체가 μ •μ„±μŠ€λŸ¬μš΄ 닡변을 λ‹¬μ•˜λŠ”μ§€ κΌ­ ν™•μΈν•˜μ„Έμš”!

μƒμ„ΈνŽ˜μ΄μ§€κ°€ μžμ„Έν•œ μ•„μ΄ν…œμ„ κ³ λ₯Ό 것

νŒλ§€ν•˜κ³  싢은 μƒν’ˆμ„ 직접 κ΅¬λ§€ν•΄μ„œ 상세 νŽ˜μ΄μ§€λ₯Ό λ§Œλ“œλŠ” 방법이 κ°€μž₯ 쒋은 λ°©λ²•μ΄μ§€λ§Œ, ν•΄λ‹Ή μƒν’ˆμ΄ μ‹œμž₯μ—μ„œ 잘 ν†΅ν•˜λŠ”μ§€ μ‹œν—˜ν•˜κΈ° μœ„ν•΄ 물건을 κ΅¬λ§€ν•˜λŠ” 것은 자본이 μ—†λŠ” μ‚¬μ—…κ°€λ“€μ—κ²Œ λΆ€λ‹΄μŠ€λŸ¬μšΈ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λ”°λΌμ„œ μƒν’ˆ 상세 νŽ˜μ΄μ§€λ₯Ό λ§Œλ“€κΈ° μœ„ν•΄ 곡급 업체가 μ œκ³΅ν•˜λŠ” 상세 νŽ˜μ΄μ§€λ₯Ό μ‚¬μš©ν•΄μ•Ό ν•˜μ§€λ§Œ, λ§Œμ•½ 상세 νŽ˜μ΄μ§€κ°€ 질이 λ‚˜μ˜λ‹€λ©΄ 아무리 μžμ‹ μ΄ 곡을 λ“€μ—¬ μˆ˜μ •μ„ 해도 κ³ κ°μ—κ²Œ μΆ©λΆ„νžˆ 맀λ ₯적인 상세 νŽ˜μ΄μ§€λ₯Ό λ§Œλ“€κΈ° ꡉμž₯히 νž˜λ“­λ‹ˆλ‹€.

 

λ§Œμ•½ 선택과 집쀑 μ „λž΅μ΄ μ•„λ‹Œ 물건의 수둜 μŠΉλΆ€ν•˜λŠ” μ „λž΅μœΌλ‘œ 슀마트 μŠ€ν† μ–΄λ₯Ό μš΄μ˜ν•œλ‹€λ©΄, λ‚˜μ˜ ν•œμ •λœ μ‹œκ°„μ„ 상세 νŽ˜μ΄μ§€ μˆ˜μ •μ— μ‚¬μš©ν•˜λŠ” κ²ƒλ³΄λ‹€λŠ” 쒋은 μ•„μ΄ν…œμ„ μ§€μ†μ μœΌλ‘œ λ°œκ΅΄ν•˜λŠ” 것이 ν˜„λͺ…ν•œ μ„ νƒμž…λ‹ˆλ‹€. λ”°λΌμ„œ, μœ„μ˜ 2단계λ₯Ό ν†΅κ³Όν–ˆμ–΄λ„ λ°‘μ˜ 3가지 μ§ˆλ¬Έμ— ν•œ 가지라도 NOκ°€ λ‚˜μ˜¨λ‹€λ©΄ κ³Όκ°ν•˜κ²Œ λ²„λ¦¬λŠ” μš©κΈ°κ°€ ν•„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

 

  • μƒμ„ΈνŽ˜μ΄μ§€κ°€ κΈΈκ³  μžμ„Έν•œκ°€?
  • μƒμ„ΈνŽ˜μ΄μ§€λ₯Ό νŽΈμ§‘ν•˜κΈ° μ‰¬μš΄κ°€?
  • μƒμ„ΈνŽ˜μ΄μ§€μ˜ ν™”μ§ˆμ΄ 쒋은가?

κ²°κ΅­ 끈기 μžˆλŠ” μžκ°€ λͺ¨λ“  것을 κ°€μ Έκ°„λ‹€

μœ„μ˜ λ°©λ²•λŒ€λ‘œ 쒋은 μƒν’ˆμ„ κ³ λ₯΄κ³  ν•˜λ£¨μ— 1개 μ”© κΎΈμ€€ν•˜κ²Œ 슀마트 μŠ€ν† μ–΄μ— 올리면, μ‘°κΈˆμ”© 주문도 λŠ˜μ–΄λ‚˜κΈ° μ‹œμž‘ν•˜λ©΄μ„œ μŠ€ν† μ–΄ 등급도 μ˜¬λΌκ°€κ³  맀좜과 μˆ˜μ΅λ„ κΎΈμ€€ν•˜κ²Œ μ¦κ°€ν•˜κΈ° μ‹œμž‘ν•©λ‹ˆλ‹€. ν¬κΈ°ν•˜μ§€ λ§ˆμ‹œκ³  κΌ­ μœ„νƒνŒλ§€μ—μ„œ μ„±κ³΅ν•˜μ„Έμš”!

λŒ“κΈ€